KPOPChanted

a dose of chanting enchanting kpop (and jpop and cpop, too!)

Haru (하루) – SHINee

Leave a comment

Haru (하루)

SHINee

Fall in love, nae soneul kkok jaba jwo
I wanna be, nae gyeote man isseo jwo
Oh happy day, nae modeun geol julgeo ya
I can’t stop, neo maneul nae saranghae

Oh shiny day, nae haengbokhan misowa
You so sweet, nae sujubeun seolleim
Take my heart, nan neo ege julgeo ya
I can’t stop, neol hyanghan nae sarangeul love

dugeun dugeun georyeo, neoreul bomyeon bolsurok
nae shimjangi neomudo ttwi neunde
jakku jakku neureo, maeil maeil jogeumsshik
eoje boda oneul deo saranghae, neol saranghae

jeo haessal boda deo bit naneun
haru e gadeukhan uri chueok deul
neomu tteollineun maeum, nareul barabwa juneun
neoreul saranghan dago, oh sorichyeo oh

Fall in love, nae soneul kkok jaba jwo
I wanna be, nae gyeote man isseo jwo
Oh happy day, nae modeun geol julgeo ya
I can’t stop, neo maneul nae saranghae

Oh shiny day, nae haengbokhan misowa
You so sweet, nae sujubeun seolleim
Take my heart, nan neo ege julgeo ya
I can’t stop, neol hyanghan nae sarangeul love

paran haneul arae uri dureun
dalkom hame bbajyeo na olsu eobtneun gireul
georeo machi donghwa e na olbeob han sarang
iya giro seororeul barabwa
ige mwonji sarang inji kkumeul kkuji

Feel like paradise, neoneun nae haru ya
niga isseo nae haruga yemi it daneun geol
ani Girl, eotteon geotdo pilyo eobseo
niga animyeon, Let today be the day

nan haru jongil neol saenggakhae
hamkkeo halsu manheun illo gadeukhan
naye haru e neoneun, neomu sojung han saram
neoreul saranghan dago, sorichyeo oh

Fall in love, nae soneul kkok jaba jwo (fall in love)
I wanna be, nae gyeote man isseo jwo (geote seo, oh)
Oh happy day, nae modeun geol julgeo ya (happy day)
I can’t stop, neo maneul nae saranghae (neo maneul nae saranghae)

Oh shiny day, nae haengbokhan misowa
You so sweet, nae sujubeun seolleim (so sweet)
Take my heart, nan neo ege julgeo ya (neol hyanghan nae sarangeul love)
I can’t stop, neol hyanghan nae sarangeul love

Fall in love, nae soneul kkok jaba jwo
I wanna be, nae gyeote man isseo jwo
You so sweet, nae modeun geol julgeo ya
I can’t stop, neo maneul nae saranghae

Oh shiny day, nae haengbokhan misowa
You so sweet, nae sujubeun seolleim
Take my heart, nan neo ege julgeo ya
I can’t stop, neol hyanghan nae sarangeul love

Translation
[All] Fall in love, please hold onto my hand tightly
I wanna be, please stay only by my side
Oh, happy day, I’m going to give you my all
I can’t stop, I only love you

Oh, shiny day, your happy smile
You so sweet, and my embarrassing nervousness
Take my heart, I’m going to give it to you
I can’t stop my love for you (Love)

[Taemin] My heart beats fast
The more I look at you
My heart pounds so much
[Onew] Again and again like this
Little by little every day
I love you today more than yesterday
I love you
[Key] More radiant than that sunlight
Is our memories that fill the day
[Jonghyun] My severely trembling heart
Shouts that it loves you
Who looks over me

*Repeat

[Minho] Underneath the blue sky, the two of us
Walk the inescapable path where we’ve fallen into sweetness
Like in a love story that appears in a fairytale, we look at each other
We dream about what this is, is it love?
[Key] Feel like paradise, you are my day
Do you know my day is meaningful when you’re in it, girl?If it’s not you, I don’t need anything else
Let today be the day
[Taemin] I think about you the entire day
It’s just full of things we can do together
[Onew] In my day, you are
Such a special person
I shout that I love you

*Repeat

[Jonghyun] Fall in love, please hold onto my hand tightly
I wanna be, please stay only by my side
You so sweet, I’m going to give you my all
I can’t stop, I only love you

[All] Oh, shiny day, your happy smile
You so sweet, and my embarrassing nervousness
Take my heart, I’m going to give it to you
I can’t stop my love for you (Love)

Hangul
fallin love 내손을 꼭 잡아줘
i wanna be 내곁에만 있어줘
oh happyday 내모든걸 줄꺼야
I can’t stop 너만을 나 사랑해

oh shinee day 네 행복한 미소와
so sweet 네 수줍은 설레임
take my heart 날 너에게 줄거야
I can’t stop 널향한 내 사랑을~ LOVE

나 두근두근거려 너를보면 볼수록
이심장이 너무도 뛰는데에

자꾸자꾸 늘어 매일매일 조금씩
어제보다 오늘더 사랑해

저 햇살보다 더 빛나는
파도에 가득한 우리 추억들

너무 떨리는마음 나를 바라봐주는
너를 사랑한다고 소리쳐어~

fallin love 내손을 꼭 잡아줘
i wanna be 내곁에만 있어줘
oh happy day 내모든걸 줄꺼야
I can’t stop 너만을 나 사랑해

oh shinee day 내 행복한 미소와
so sweet 내 수줍은 설레임
take my heart 난 너에게 줄거야
I can’t stop 널향한 내 사랑을~ LOVE

rom cr: snsdlyrics
tranx cr: eunhye91
hangul cr: 욕구불만1@샤갤 via shineeshawols

Author: mint ♪

Fandom: SHINee, anime, writing short stories and poems, hidden objects games, listening to music...

Leav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