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Chanted

a dose of chanting enchanting kpop (and jpop and cpop, too!)

Friend – Wonder Girls

Leave a comment

Friend

Wonder Girls

haru jongil ne eolgulman barabogo shipeojineun geol
dareun il modu sone japhiji anhneungeol
gakkeum nal chyeodabomyeo miso jitneun neoui moseube
nado moreuge johahanda marhago shipeo

chingurado joha
ne gyeote isseul su itdamyeon
neol ilhko shipji anha
nae gajang chinhan chinguin ne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aega neoreul chyeodabol ttaedo hangsang
neoneun nae chinguman chyeodaboji
You’re my everything
hajiman marhal su eopseo
nae mamsoge salgo inneun neol

hangsang neol bogo isseul ttaemyeon
ne yeope inneun chingu moseube
nado moreuge nae mami apaoneun geol

ireon nae mameul deulkilkka bwa
na honjaseo nae mam dallaego
jogeumsshik neowa meoreojyeogago isseo

chingurado joha
ne gyeote isseul su itdamyeon
neol ilhko shipji anha
nae gajang chinhan chinguin ne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aega neoreul chyeodabol ttaedo hangsang
neoneun nae chinguman chyeodaboji
You’re my everything
hajiman marhal su eopseo
nae mamsoge salgo inneun neol

ijen ne yeopeseo nae joheun chinguroman
neol barabolge naega neoreul akkyeojul ge
neol johahaneun mankeum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aega neoreul chyeodabol ttaedo hangsang
neoneun nae chinguman chyeodaboji
You’re my everything
hajiman marhal su eopseo
nae mamsoge salgo inneun neol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naega neoreul chyeodabol ttaedo hangsang
neoneun nae chinguman chyeodaboji
You’re my everything
hajiman marhal su eopseo
nae mamsoge salgo inneun neol
nae mamsoge salgo inneun neol

Translation
All day I’ve been wanting to see your face
I can’t seem to focus on any of my work
The smile on your face when you sometimes stare at me
Without even realizing I want to confess to you that I like you.

I like being just a friend to you
If it means that I’ll be by your side
I don’t want to forget you
Cuz you’re my most important friend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 friend
Whenever I look at you,
You always look back at me as just a friend

you′re my everything
but I can’t confess to you
You live inside my heart

Whenever I’m staring at you
As nothing more than just a friend
Without even realizing my heart starts to hurt

I’m afraid that my true feelings will show
So I try to hide it to myself
I’m slowly growing farther away from you

I like being just a friend to you
If it means that I’ll be by your side
I don’t want to forget you
Cuz you’re my most important friend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 friend
Whenever I look at you,
You always look back at me as just a friend

you′re my everything
but I can’t confess to you
You live inside my heart

From now on when I’m by your side
I’ll see you only as a good friend
But I’ll still cherish you
As much as I like you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 friend
Whenever I look at you,
You always look back at me as just a friend

you′re my everything
but I can’t confess to you
You live inside my heart

Hangul
하루 종일 네 얼굴만 바라보고 싶어지는 걸
다른 일 모두 손에 잡히지 않는걸
가끔 날 쳐다보며 미소 짓는 너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좋아한다 말하고 싶어

친구라도 좋아
네 곁에 있을 수 있다면
널 잃고 싶지 않아
내 가장 친한 친구인 널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내가 너를 쳐다볼 때도 항상
너는 내 친구만 쳐다보지
You’re my everything
하지만 말할 수 없어
내 맘속에 살고 있는 널

항상 널 보고 있을 때면
네 옆에 있는 친구 모습에
나도 모르게 내 맘이 아파오는 걸

이런 내 맘을 들킬까 봐
나 혼자서 내 맘 달래고
조금씩 너와 멀어져가고 있어

친구라도 좋아
네 곁에 있을 수 있다면
널 잃고 싶지 않아
내 가장 친한 친구인 널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내가 너를 쳐다볼 때도 항상
너는 내 친구만 쳐다보지
You’re my everything
하지만 말할 수 없어
내 맘속에 살고 있는 널

이젠 네 옆에서 내 좋은 친구로만
널 바라볼게 내가 너를 아껴줄 게
널 좋아하는 만큼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내가 너를 쳐다볼 때도 항상
너는 내 친구만 쳐다보지
You’re my everything
하지만 말할 수 없어
내 맘속에 살고 있는 널

You’re my best friend
But you can’t be my boyfriend
내가 너를 쳐다볼 때도 항상
너는 내 친구만 쳐다보지
You’re my everything
하지만 말할 수 없어
내 맘속에 살고 있는 널
내 맘속에 살고 있는 널

translation: eunchan

Author: mint ♪

Fandom: SHINee, anime, writing short stories and poems, hidden objects games, listening to music...

Leav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