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Chanted

a dose of chanting enchanting kpop (and jpop and cpop, too!)

Shanghai Romance (上海之戀) – Orange Caramel

Leave a comment

Shanghai Romance (上海之戀)

Orange Caramel

ppajyeonnabwa ppajyeonnabwa Lovin’ my boy
ppajilgeoya ppajilgeoya neoui mamdo
oneulbamdo naeilbamdo mannal My boy
baekpeosenteuneun anyeodo

Baby Oh~naekkeo haejulkkeoji eung?
Baby Oh~bogo shipeun naenima

Baby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jakku jakku natana
Baby ssya-ssya-ssya daeche neon mwoya huljjeokhuljjeok nal ullyeo
ssya-ssya-ssya naemam oneuldo dugeundugeun georige
Baby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dodododo dodohae

bihaenggireul tagogaya mannaltende
manmanchiga anha anha ulmeok ulmeok
yangjjeugang eul geonneo geonneo gagopado
donieobseo himdeureo

Baby Oh~ naekkeo haejulkkeoji eung?
Baby Oh~ bogo shipeun naenima

Baby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jakku jakku natana
Baby ssya-ssya-ssya daeche neon mwoya huljjeokhuljjeok nal ullyeo
ssya-ssya-ssya naemam oneuldo dugeundugeun georige
Baby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dodododo dodohae

Hey~geogi suteuibeun syanghai Boy
wae naega nuntteosseul ttaen boiji anhneungeoya
amu sori eobshi sarajin neon nappeo
neoneun naega ama cheoeum neukkin sarangil kkeol
kkumijiman nan nikkeo

amuri bogopado geuge jal andwae
eotteok haeya hae nan eotteohk ijeoya hana bwa
ijeuryeo noryeokhaedo geuge jal andwae
jakku natanajanha kkume boijanha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jakkujakku natana
Baby ssya-ssya-ssya daeche neon mwoya huljjeok huljjeok nal ullyeo
ssya-ssya-ssya naemam oneuldo dugeundugeun georige
Baby ssya-ssya-ssya o! naui syanghai love neomunado dodohae

Translation
I must’ve fallen. I must’ve fallen.
LOVIN MY BOY.
I’m falling. I’m falling [for your] heart
Tonight, tomorrow night
Always MY BOY
You’re not even perfect

BABY OH Would you be mine? Ng?
BABY OH I miss you my boy

BABY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keep appearing
BABY sshasshassha Who the heck are you?
I’m whimpering, whimpering, crying
Sshasshassha My heart keeps pit-a-pattering today too
BABY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are so-so-so-so-so so conceited

I’ll fly on an airplane to meet you
I’m not an easy girl. Cry. Cry.
I want to go walking along the Yangtze [River]
Because I don’t have money, it’s too hard to

BABY OH Would you be mine? Ng?
BABY OH I miss you my boy

BABY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keep appearing
BABY sshasshassha Who the heck are you?
I’m whimpering, whimpering, crying
Sshasshassha My heart keeps pit-a-pattering today too
BABY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are so-so-so-so-so so conceited

Hey there SHANGHAI BOY wearing a suit
Why don’t I see you when I open my eyes?
Without telling anyone,
you disappear
You bad boy
Maybe you only loved me the first time
I’m yours, even if it’s only in my dreams

No matter how much I miss you, [getting you] doesn’t work
What to do? What should I do?
I guess I need to forget you
But even if I try, it doesn’t work
You keep appearing
I see you in my dreams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keep appearing
BABY sshasshassha Who the heck are you?
I’m whimpering, whimpering, crying
Sshasshassha My heart keeps pit-a-pattering today too
BABY sshasshassha
OH My SHANGHAI LOVE
You really too conceited

[In Chinese:]
I love you

Hangul
빠졌나봐 빠졌나봐 Lovin’ my boy
빠질거야 빠질거야 너의 맘도
오늘밤도 내일밤도 만날 My boy
100%는 아녀도

Baby Oh~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비행기를 타고가야 만날텐데
만만치가 않아않아 울먹울먹
양쯔강 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

Baby Oh~ 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 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Hey~거기 수트입은 샹하이 Boy
왜 내가 눈떴을 땐 보이지 않는거야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진 넌 나뻐
너는 내가 아마 처음 느낀 사랑일 껄
꿈이지만 난 니꺼

아무리 보고파도 그게 잘 안돼
어떡 해야 해 난 어떻게. 잊어야 하나 봐
잊으려 노력해도 그게 잘 안돼
자꾸 나타나잖아 꿈에 보이잖아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너무나도 도도해

translation: isuperteuk

Author: mint ♪

Fandom: SHINee, anime, writing short stories and poems, hidden objects games, listening to music...

Leave a Com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