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Chanted

a dose of chanting enchanting kpop (and jpop and cpop, too!)

Left-Handed (왼손잡이야) – Jonghyun (SHINee)

Leave a comment

Left-Handed (왼손잡이야)

Jonghyun (SHINee)

original by Panic
110611 Immortal Song 2 performance
basis of lyrics is from the unedited version performed by Jonghyun

nareul bwa nae jageun moseubeul
neoneun eonjedeunji useul su inni
neorado nal bogo hanbeonjjeum
geunyang moreuncheokhae jul sun eobtgenni

hajiman ttaeron sesangi dwijibeo jindago
nagateun ai handuri eojireophindago
moduda ttokgateun soneul deureoya handago

geureon nuneuro yokhajima
nan amugeotdo mangchiji anha
nan oensonjabiya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2)

nareul bwa nae jageun moseubeul
neoneun eonjedeunji useul su inni
neorado nal bogo hanbeonjjeum
geunyang moreuncheokhae jul sun eobtgenni

hajiman ttaeron sesangi dwijibeo jindago
nagateun ai handuri eojireophindago
moduda ttokgateun soneul deureoya handago

geureon nuneuro yokhajima
nan amugeotdo mangchiji anha
nan oensonjabiya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nan oensonjabiya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hajiman ttaeron sesangi dwijibeo jindago
nagateun ai handuri eojireophindago
moduda ttokgateun soneul deureoya handago

geureon nuneuro yokhajima
nan amugeotdo mangchiji anha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2)

sashil gobaekhalge isseoyo
sashil nan nan nan yangsonjabiya
yangsonjabiya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4))

Translation
Look at me, at my small appearance
Can you laugh whenever you want?
Can’t you at least pretend
That you don’t know me for once?

But the world sometimes turns upside down
And hey say kids like me mess things up
They say we all have to use the same hand

Don’t curse me with those eyes
I’m not going to ruin anything
I’m left-handed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2)

Look at me, at my small appearance
Can you laugh whenever you want?
Can’t you at least pretend
That you don’t know me for once?

But the world sometimes turns upside down
And hey say kids like me mess things up
They say we all have to use the same hand

Don’t curse me with those eyes
I’m not going to ruin anything
I’m left-handed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I’m left-handed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But the world sometimes turns upside down
And hey say kids like me mess things up
They say we all have to use the same hand

Don’t curse me with those eyes
I’m not going to ruin anything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2)

I have a confession to make
I’m I’m I’m ambidextrous
Ambidextrous
(Nananana nanananana
Nanana nanananananananana (x4))

Hangul
나를 봐 내 작은 모습을
너는 언제든지 웃을 수 있니
너라도 날 보고 한번쯤
그냥 모른척해 줄 순 없겠니

하지만 때론 세상이 뒤집어 진다고
나같은 아이 한둘이 어지럽힌다고
모두다 똑같은 손을 들어야 한다고

그런 눈으로 욕하지마
난 아무것도 망치지 않아
난 왼손잡이야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x2)

나를 봐 내 작은 모습을
너는 언제든지 웃을 수 있니
너라도 날 보고 한번쯤
그냥 모른척해 줄 순 없겠니

하지만 때론 세상이 뒤집어 진다고
나같은 아이 한둘이 어지럽힌다고
모두다 똑같은 손을 들어야 한다고

그런 눈으로 욕하지마
난 아무것도 망치지 않아
난 왼손잡이야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난 왼손잡이야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하지만 때론 세상이 뒤집어 진다고
나같은 아이 한둘이 어지럽힌다고
모두다 똑같은 손을 들어야 한다고

그런 눈으로 욕하지마
난 아무것도 망치지 않아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x2)

사실 고백할게 있어요
사실 난 난 난 양손잡이야
양손잡이야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x4))

translation credits: kimchi hana @ shineee.net

Author: mint ♪

Fandom: SHINee, anime, writing short stories and poems, hidden objects games, listening to music...

Leave a Comment

